안성과 평택을 잇는 핵심 입지 '안성하이랜드 산업단지'
강남, 판교, 동탄, 평택을 지나는 대한민국 NO.1 경부고속도로
최고의 입지에서 누리는 최상의 미래를 그려 봅니다

하이랜드-보도자료

보도자료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관련링크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0000438597
공지일자 2019-07-17
출처 조선비즈

‘안성 하이랜드’가 지난달 29일 경기도에서 ‘지방산업단지’로 최종 승인을 받으며 경기남부 중심을 넘어 전국을 잇는 거점도시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기존에 농촌형 고령화 도시로 인식되던 안성시는 일자리 넘치는 활력도시를 만들기 위해 ‘산업단지 조성’을 ‘5대 핵심사업’으로 선정하여 적극 지원하면서 산업화 도시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원본보기

사진: 안성 하이랜드 산업단지 조감도
경부고속도로 안성휴게소 바로 옆에 자리 잡은 ‘안성 하이랜드 산단’은, 29만 4천㎡의 규모에 안성시 최초로 폐수처리장을 갖춘 산업단지로 조성된다.

최종 승인이 확정되자 안성하이랜드 산업단지 기업유치 및 분양을 담당하는 산업단지닷컴 관계자는 "경부고속도로 주변에 공장부지가 부족하고 수도권의 마지막 인접 산업단지로 인식되면서 기업들의 관심과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향후 안성시는 세종고속도로가 개통되면 4개의 고속도로와 8개의 IC가 포진하며 전국 최고의
도로망을 갖추면서 물류 이동의 효율성이 더욱 더 향상되어 수도권의 관문을 넘어 전국 산업단지의 연결고리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성하이랜드는 SRT 지제역(10분)과 국철 1호선 서정리역(10분)에 인접한 교통 요충지이며
고덕신도시(삼성전자) 및 디지털파크(LG전자)가 10분 정도, 브레인 시티(100만 평)에서 2km 거리에 불과하지만 안성시의 ‘로 프라이스(low price, 낮은 단가 공급)정책‘에 부합하기 위해 분양가는 주변 산업단지와 비교하여 3.3㎡기준 100만 원 정도 더 낮은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안성하이랜드 산업단지에 대한 자세한 입주 및 산업용지 분양 정보는 안성 하이랜드 홈페이지 또는 산업단지닷컴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